비회원

이 상품을 구경하셨어요.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왔어요.
    티타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17 21:36: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4

    우선 티타드 제품을 받아보신 후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제품 파손 증빙할 수 있는 사진을 촬영하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손된 상품/택배 박스 상태/운송장 번호 3가지 모두 촬영해 주셔야합니다.


    카카오 상담톡 @티타드 문의하기 >

    (평일 09:00~17:30 | 점심 11:30~12:30)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