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대상> 은 한국소비자평가원에서 조사와 평가를 모두 진행하여 소비자의 신뢰도와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고, 최고의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은 제품 및 브랜드를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습니다.
티타드는 윤리적이고 지속가능한 개발 원칙을 실천하며 건강하고 깨끗한 성분으로 일상이 가득 채워질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소중한 나와 우리 가족에게 직접 닿는 제품이기에, 원료와 품질에 집착하며 최상의 효과를 전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이어왔습니다.
그 진심이 고객분들께도 전해져 티타드는 출시 2년만에 <2023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대상> 덴탈케어(치약)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티타드는 앞으로도 클린 라이프 스타일의 선두 브랜드로서 나와 우리 가족의 더욱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소비자가 선택한 1등 치약
티타드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
티타드 치약은 출시 2년만에 누적판매 300만개를 돌파하며, 많은 고객님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엄선된 성분으로 탁월한 입냄새 개선 효과까지 입증된 프리미엄 비건 치약은 티타드의 1등 치약이라고 당당히 자부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사용으로 최대 97% 구취 제거
티타드 치약은 아침까지 유지되는 압도적인 개운함을 선사합니다.
3중 배합 민트향과 입마름이 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배합하여 오랜 시간 개운함이 유지됩니다.
제품 출시 전 사전설문 결과를 통해 개운함 만족도 100%의 결과를 얻을 만큼, 수많은 고객님들께 만족스러운 사용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2가지 걱정 성분 제외
아이와 임산부도 편안한 사용감
매일 하루 세 번 입 안에 닿는 치약이니까, 엄선된 고급 성분 중심으로 꼼꼼하게 담았으며,
가장 공신력 있는 영국 비건 협회로부터 비건 인증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2023-08-17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