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어제 핸드폰으로 네이버 메인창에 뿌려진 광고창 클릭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1번 4번 항목을 장바구니에 넣고 주문하려고 장바구니들어가면
그 물건 안 보이고 자꾸 단품으로만 갯수만큼 담아져서 밤 11:30까지 씨름하다 지쳐서 하는수없이 이벤트가격만큼(42,000원 + 115,000원) 의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 후에 배송관련 창에 "배송전 주문오류로 전화요망"이라고 메세지까지 남겼습니다.
그런데 오늘 낮에 보니 배송이 진행중이라는 메세지를 받고 어이가 없어서 오늘 오전에 고객센터 통해서 이 모든 사항을 이정은부팀장이라는
사람에게 여려번 얘기했으나 전혀 조치해 주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을 처리해 줄 책임자의 전화를 요청합니다.
21세기에 CS 이렇게 형편없이 처리해도 되는 겁니까??? 내가 내 권리를 가지고 물건 구입하겠다는데 감사합니다 하지는 못 할망정 런칭하는 회사
자세가 이따위인거 정상입니다.